[공지] [🏠라라하우스] 입주자 모집 !!
안녕하세요 !! 라라님들 ♥ < 라라 하우스 !! > 입주자 모집합니다!!! 라끄본 & 볼라보 를 좋아하는 우리 라라님들이 모여 우리끼리 자유롭게 대화도 나누고 정보도 공유하며 더욱 끈끈해질 우리만의 아지트 !!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릴게요! ▼ 라라하우스 입주 대기하러 가기 라라하우스 신규 모집이 진행될 때 가장 먼저 초대 안내를 드릴 예정이에요 ♥
총 15개의 게시글이 검색되었습니다.

[공지] [🏠라라하우스] 입주자 모집 !!
안녕하세요 !! 라라님들 ♥ < 라라 하우스 !! > 입주자 모집합니다!!! 라끄본 & 볼라보 를 좋아하는 우리 라라님들이 모여 우리끼리 자유롭게 대화도 나누고 정보도 공유하며 더욱 끈끈해질 우리만의 아지트 !!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릴게요! ▼ 라라하우스 입주 대기하러 가기 라라하우스 신규 모집이 진행될 때 가장 먼저 초대 안내를 드릴 예정이에요 ♥
운영자
2025.12.10

[중요] 사업자 변경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볼라보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사업자 변경에 따라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개인정보 처리 주체가 변경 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변경 전 개인정보 처리 주체: 오샤레라이프 변경 후 개인정보 처리 주체: 주식회사 볼라보 본 변경은 사업 운영 주체 변경에 따른 사항으로,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기존과 동일하게 안전하게 보호되며 이용 목적 및 범위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본 공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30일 이상 게시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2026.01.15

[볼라보 칵테일 앰플 ♥] 🎁 미니어처 무료로 받아가세요 (2)
라라님들 ♥ ♥ [ 볼라보 칵 테 일 앰 플 ] 샘플데이 ♥ 칵테일 앰플 구매 전 , 미리 경험 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_? * 볼라보 칵테일 앰플 부스터 * 칙칙함과 탄력 저하로 피부에 생기가 필요할 때 * 볼라보 칵테일 앰플 블루 * 속건조와 장벽 약화가 느껴지는 메마른 날 * 볼라보 칵테일 앰플 그린 * 열감, 예민, 붉은기 진정이 필요할 때 * 볼라보 칵테일 앰플 오렌지 * 유분이 많고 피부결이 곱지 않을 때 요렇게! 4가지 컬러 로 구성된 맞춤형 스킨케어 앰플이에요! (샘플신청(구매)후 피부고민을 양식에 맞춰 [상담방 ♥: 라라 BAR] 에 남겨 주시면 피부고민에 맞는 샘플 2종 증정) *피부고민이 없으신 라라님들에겐 랜덤 증정 입니다!! 0원!!!! 무료나눔 🌟 배송비는 결제 하셔야 하지만, 체험해 보시고 ✍🏻 후기 만 남겨 주시면 배송비는 다시 적립금으로 돌려드려요 ! ( 단, 후기 업로드는 9월 말까지만 유효하며,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는 적립제외입니다.) *도서산간지역 추가배송비는 제외입니다. 📌 회원 로그인 후 신청 가능!(회원만 구매가능) 🌟필독🌟 '반드시 회원 로그인 후 구매 필수 >> 상담 게시판 회원만 접근 가능 하기때문 ! 비회원 주문 / 상담글 누락 시 결제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회원가입이 필수 입니다!) 📌 준비 수량 소진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 📌 한번만 신청 가능 ( 중복 으로 신청하시는 경우 구매 취소되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 좋은 취지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한 분이 두번 세번 신청하지는 말아주세요! 볼라보 랩핑시리즈에 이어, 볼라보 칵테일시리즈 출시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 체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 클릭 >
운영자
2025.08.29

짠 !!!! 라라룸 2기 모집 오픈 🏠
👨👩👧👦 라라님들 ♥ 🏠 라라룸 2기 모집이 시작되었어요! 라라룸 1기를 놓쳐서 정~말 아쉬우셨던 라라님들, 이번에는 절대 놓치지 마세요! 피부고민, 피부루틴도 공유하고! 쑥떡이 & 랩핑겔 궁금했던 제품, 사용해 보았는데 좋으셨던 제품 한 번 더 받아서 써보실 수 있는 찬스! 자자!! 이번에도 그냥 아쉽게 지나가면 안 되죠~~!! 모집기간 꼬옥 확인하고 기간내에 지원해주기예요 (약속) 🌟 라라룸 2기 함께해요 ♥ 자세한 내용은 ▶ 클릭 ◀
운영자
2025.08.21

[볼라보 랩핑겔 쟁이실 ⏰TIME] 8월12일 더현대 LIVE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미리주문가능)
라라님 ♥ 안녕하세요!!! 우리 라라님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랩핑겔” 8월12일 오후7시 , 더현대 LIVE 방송에서도 만나실 수 있어요!! 랩핑겔 저렴하게 쟁이고 싶었다!! 하시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행사입니다!! 방송중에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꼬옥 라방보러 오셔야해요!! 🎁 선물 받아가셔야죠 꼭!! 무조건!!! 오세요!!! ⭐중요⭐ 지금은 <미리주문> 이 가능하답니다!! 미리 구매 후 라방보러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왜냐??? WHY?? ✔️ 주문하느라 재밌는 방송 놓치기 쉽기 때문에 💫✔️ 저희 물류가 8/12일 오후14시 주문까지만 당일 출고 가능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1시50분까지 주문해 주시면 감사해용! 혹여나, 주문확인이 늦어질 수 있으므로) 자!! 그럼 이제 우리 라라님들이 할 일은??? >> 알림받기, 미리주문 하러가기 ♥ << 더현대 라방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많.관.부 ♥♥
운영자
2025.08.08

라라 하우스로 초대합니다 ♥ (1)
안녕하세요 !! 라라님들 ♥ 오늘은 , 라라님들과의 더욱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어요 !! 이름하여 < 라라 하우스 !! > 라끄본 & 볼라보 를 좋아하는 우리 라라님들이 모여 우리끼리 자유롭게 대화도 나누고 정보도 공유하며 더욱 끈끈해질 우리만의 아지트 !! 더 자세항 내용은 !! 라끄본 앤 볼라보 인스타그램을 참고해주세요 ♥ ▼ https://www.instagram.com/lacbon_bollabo
운영자
2025.08.05

[✍️ 볼라보 랩핑펜슬 ] 사용법 !
라라님들 ❤️ 오늘은 365일 사각지대 없이 자외선으로 부터 맞서 싸울 수 있는 ! 볼라보 랩핑펜슬 사용법을 들고 왔습니다 ♪ 사용법.. ?? 이랄 것도 없이 그냥 슥슥 - 톡톡 끝 !! 너무 간단하죠 ? 뚜껑열고 . 살짝 돌리고 . 필요한 부위만 슥-슥 그리고 손끝으로 톡톡톡. 그럼 끝이죠 뭐 ♥ *** 주의 !!! 너무 많이 돌리면 안됩니다 ! 사용할 만큼만 돌려주세요. 한번 돌려서 나온 펜슬은 다시 뒤로 들어가지 않아요 !! 1. 평소처럼 선크림을 바르세요 그런데 잠깐 !! 선크림 바른다고 발랐는데 .. 혹시 사각지대가 있진 않았나요? 눈가, 눈두덩이 등등 ... 선크림 사각지대가 생각날때 랩핑펜슬로 슥-슥 그리고 손끝으로 톡톡톡 2. 정말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원래 자외선차단제는 2시간에 한번씩 바르는 걸 권장해요. - 바르는 양이 부족하면 효과도 떨어지고 - 대부분 2시간 이상 유지되지 않는 일명 자외선 차단 반감기가 있기때문이죠 혹시 2시간에 한번씩 바르라는 수칙, 지키지 못하고 계신가요 ? 크림 타입은 덧바르기 찝찝하시다구요? 그럴때 또 랩핑펜슬로 슥-슥 손끝으로 톡톡톡 해주세요 3. 최근 피부 트러블이 생겼나요 ? 그대로 자외선에 노출되면 색소침착이 생기는거 아시죠 ? 이제 이럴때도 랩핑펜슬을 꺼내서 그 부위만 슥-슥 , 손끝으로 톡톡톡 해주세요. 살짝 커버 효과까지 있어 더욱 좋아요 ! 4. 외출했는데 가벼워진 옷차림에 아뿔싸 !! 가드름이 보인다구요 ? 이럴때도 랩핑펜슬로 슥-슥. 손끝으로 톡톡톡. 끈적이지 않고 가벼운 커버로 한결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겠죠 ? 참고로 !! 랩핑펜슬은 = 눈가 전용 자외선차단제다 ? 아니죠 ❌ 🌞🌙 밤낮이 바뀐 피부도, 랩핑펜슬로 다시 맞출거니까요 !! 왜 ~ 피부 컨디션이 가끔 널뛰기 하잖아요? ✅ 밤잠 설친 날엔 유독 화장이 안 먹고 ✅ 같은 화장품인데 어떤날은 잘맞고 어떨땐 트러블 ✅ 외출 많은 날엔 피부가 예민해지고 붉어지고 ✅ 아침에 부었나 싶더니, 오후엔 푸석 하고 … 그게, 피부의 서카디안 리듬이 깨지면 그렇거든요.😉 피부에도 생체리듬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우리 피부는 🌞낮엔 ‘보호 모드’, 🌛밤엔 ‘재생 모드’로 움직이는데, 이 생체 리듬이 흐트러지면 피부 재생·치유 기능이 떨어지고 피로·부종·다크서클이 증가할 수 있지요 ! 그래서, 볼라보 랩핑펜슬에는 B-circadin™ 이라는 특허성분을 담았어요. 이 성분은 밤낮이 뒤바뀌고 하루 종일 전자기기로 인해 블루라이트에 쉽게 노출되고 있는, 일명 "도시 피부"에 다시 '리듬'을 맞춰주는 역할을 하거든요 ! 즉, 피부도 ‘제 시간’을 되찾으면 진정, 재생, 보호… 다 제대로 작동한다는 뜻 ♥ 🖤 수시로 바르면서 자외선 차단 사각지대를 없애주는 스팟형 자외선차단제이자 + 수시로 자외선 차단도 하면서 , 피부 리듬까지 잠금할 수 있는 집 밖에서도 이어지는 홈케어템 이랍니다 🔐 ( .. 6/30 작성중 내용은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
운영자
2025.06.10

[와디즈 EVENT] 랩핑겔 & 랩핑밤 무료로 써보실 수 있는 기회 🩷
라라님 ♥ 이번에 "볼라보 랩핑겔" 이 와디즈에서 다시 컴백했어요! (랩핑겔을 사랑해 주시는 라라님이시라면 와디즈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혜택과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무료 체험단 이벤트와 함께 오픈알림신청이벤트 준비되어 있는데 우리 라라님들에게도 이 소식 전해 드리러 왔어요!! 🎁단돈0원!!!!! 무료이벤트도 참여하고 가세요🎁 💫한 번만 참여해도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참여 할 수 있어요! 정말 솔깃👂🏻하지 않나요!!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이벤트 참여방법 눌러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어요!🩷 우리 라라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운영자
2025.04.30

[후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짜잔!! 대망의 후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날 입니다~~!!🎉🎉 귀한시간 내어 후기 작성해 주신 모든 라라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총 10분의 라라님들 당첨 축하드려요 🥳 *가입을 네이버나 카카오로 간편가입 해주신 라라님들이 많으셔서 후기 작성해 주신 아이디 꼭 확인해 주세요! (번호는 자사몰(라끄본앤볼라보) 후기방(클릭) 들어가시면 당첨되신 후기 번호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당첨되신 라라님💫 비밀방으로 오셔서 로그인 후 우측하단 글쓰기에 배송정보 남겨주세요!! 공지드린거와 같이 랩핑밤 샘플 1개 + 퍼프1개 발송해 드릴게요 (글 제목은 자사몰 후기 당첨) 당첨 확인 하시는대로 빠르게 글을 남겨 주셔야 빨리 받아보실 수 있어요!!🙏🏻 📢또한, 네이버 구매하기 또는 비회원으로 구매해 주신 라라님들ㅜ 꼬옥 네이버나 카카오로 연동해서 간편 회원가입이라도 해주세요!! (왜냐면, 이벤트 참여하시려구 후기 남겨주셨는데 네이버 구매하기는 후기가 네이버구매평으로 남아서 누구신지 확인이 어려워요 ㅠㅠ, 회원 아니시면 비밀글 작성도 어려우시구요 😹) 앞으로, 이벤트도 많이 많이 가지고 올 예정이라, 회원가입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아쉽게, 선정되지 않으신 라라님들을 위해 곧 이벤트 또 들고 오겠습니다~~ (샘플데이도 곧 올 것 같아요 🤗🤗)
운영자
2025.04.07

🎁EVENT🎁 랩핑 밤 샘플 세트 받아가세요!!
라라님❤️ 라라월드에도 첫 이벤트가 왔어요!!!🥳 자사몰에서의 이벤트는 처음이라 너무 설레요! 그럼 이벤트 공개!! 바로 리뷰이벤트 입니다~! 저희 라끄본 & 볼라보 라라월드에서 뭐든지 하나라도 구매하셨다!! 하시면 참여가능하세요! (ex : 꿈의세럼, 립세럼, 굿모닝톤업, 만능크림, 모공패드, 쑥떡이, 랩핑겔, 랩핑밤 등등) 우리 라라님들 구매는 정말 많이해 주셨는데.... 리뷰가... 또르륵 🥹 (얼마나 정성스레 작성해 주시려구 >,<) 이번주중으로 리뷰를 남겨주시면! 무작위 추첨 을 통해 총10분 의 라라님들에게 위 이미지 속 그대로 랩핑 밤 샘플 1개 + 랩핑 밤 퍼프 1개 를 선물로 보내드릴게용 **구매 당시 회원가입이 되어 있었어야 리뷰 작성이 가능합니다~! 📌총 정리 ✔️ 참여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후기쓰러가기 순으로 들어가시면 리뷰작성 가능해요 ✔️ 참여기간 4월 6일 (일) ✔️ 당첨자 발표 및 배송 4월 7일 (월) 14시 라라몰 소식방! (비밀방에 배송정보 남겨 주셔야 배송이 가능해서 당첨자 발표 꼭 확인해 주세요!) (*당첨자 발표 후 빠르게 비밀방에 배송정보 남겨 주시면 그만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 🌟🌟필독!!!!!🌟🌟 라라월드 아직 가입 안하셨다면?? 무.조.건 지금 당장 가입해 두셔야 해요~! 앞으로 진행할 이벤트 더욱 더 많아질예정이거든요! 눈이 번쩍할 제품도 계~~속 출시될 예정이구용!! 또한! 리뷰 작성해 주시면 현금처럼 사용한 적립금 도 드리구, 첫 가입쿠폰 도 드리거든용 그리고 누적금액순 으로 등급이 달라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더 많아 지시니 꼭 가입은 필수 예요 🤙🏻 그럼 이벤트 많.관.부!!!! 얼른 참여해 주세요오 ❤️❤️
운영자
2025.04.02

[✍️ 볼라보 랩핑밤 ] 사용법 ! (1)
라라님들 ❤️ 랩핑밤 사용법 을 너무너무 궁금해들 하셔서 짧게나마 사용법 알려드리려고 해요!! 우선 !!!! 저희 랩핑밤 생김새가 쿠션 처럼 생겼다 보니 , 이건 화장한 다음에 쓰는건가 .. 아님 기초화장할때 쓰는건가 .. 선크림 전에 쓰는건가 .. 선크림 다음에 쓰는건가 .. 낮에만 쓰는건가 .. 밤에도 써도 되는건가 .. 쓰고 나서 씻어야 하는건가 ... 이런 궁금증 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 결론부터 !!! < 볼라보 랩핑밤 > 은 < 볼라보 랩핑겔 > 의 밤/낮 (올데이) 버전 입니다. 랩핑겔 은 물리적인 랩핑막이 생겨서 얼굴에 랩 같은 막이 생기는 형태라 낮 생활하면서 사용할 수 없고 , 잠자는 동안에 사용하는 제품이었다면 , 랩핑밤 은 그렇게 얼굴을 물리적으로 코팅하는 방식이 아니예요 ! 그러니 당연히 낮에도 밤에도 사용 가능하구요 , 색조화장이 아니기에 , 사용 후 씻어내는 제품이 아닌 기초화장품 !! 입니다 . 더 이해하기 쉽게 , 화장 전에도 , 후에도 바를 수 있는 < 미스트 > 같은 제품 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기본적인 사용방법 은 , 그냥 쿠션처럼 퍼프에 적당량 찍어 얼굴 전체 를 슥슥 - 밀어 주면 끝 ! ( 다만 화장 후 바른다면 , 화장이 밀릴 수 있으니 슥슥 - 밀지 말고 ❌️ 꾹꾹 - 눌러주세요 ⭕️ 화장 전 사용시에는 넓은 부위 얼굴 전체를 , 화장 후 사용할 때는 얼굴 전체에 바르기 보다는 화장이 들뜨는 부위나 건조한 부위 위주로 꾹꾹 ! 눌러주는 방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 바르는 순서 !! 도 아마 궁금하실텐데 , 세안 후 토너 - 랩핑밤 - 앰플 - 로션 - 크림 이 순서로 바르는게 가장 ' 기본적인 ' 사용 방법 이긴한데요 , 사실 랩핑밤은 순서에 구애받지 않기에 랩핑밤의 사용순서는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답니다 ! 건성피부 라면 세안후 토너 - 랩핑밤 - 앰플 세럼 에센스 로션 - 랩핑밤 - 크림 이렇게 여러 단계 중간중간에 추가해 주시면 좋구요 , 정말정말 많이 건조한 분이라면 크림 다음 단계에 랩핑밤으로 마무해주세요 ! 만약 지성피부 라면 세안후 - 토너 다음 단계에 랩핑밤을 바르는 방법을 더 추천 드려요 ! 과잉 피지 분비를 잡아줄 수 있고 특히 수분 부족 지성 피부라면 장기적으로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예요. 그런데 만약 민감성 피부 다 ! 그러면 , 세럼,에센스 이후에 - 랩핑밤을 추천합니다. 민감성 피부는 피부의 진정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 세럼과 같은 제품을 먼저 흡수 시킨다음 좀더 편한 느낌으로 랩핑 보호막을 만들어주는거죠. 아마 복합성 피부 도 많을텐데요 , 볼 부위 U 존은 건조하면서 이마와 코 T존은 유분이 많은 상태라면 , 앞선 방법들을 응용하시면 되는거예요 ! 세안 후 - 토너 다음 - 얼굴 전체 랩핑밤 - 그리고 앰플/세럼/에센스 로션 - 랩핑밤은 건조한 U존만 랩핑밤 한번 더 - 그리고 크림으로 마무리 ! 이런 사용방법은 '정답' 이 아니고 , 추천 드리는 방법일 뿐이예요 ! 내가 가장 편하고 내 피부에 잘 맞는 방법을 찾으셨다면 얼마든지 그렇게 발라주시면 된답니다 ♥ 짧은 글이었지만 ,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어요 👉 👈 💖
운영자
2025.03.27

🩷라라🩷 패밀리십
라끄본 & 볼라보의 사랑스럽고 소중한 라라님 들이 받으실 수 있는 혜택 안내 ♥
운영자
2025.02.26

[볼라보 랩핑겔] 뭐가 특별한가요 ?
요즘 핫한 볼라보 랩핑 !! 일반적인 필-오프 (떼어내는) 마스크팩과는 다르게 , 오히려 화장품 위에서 코팅 되어 밤 사이 피부와 화장품을 보호 하며 유효성분을 깊이 흡수 시켜 피부를 강화시켜주는 랩핑 시스템 제품 이예요 . 크림형 마스크팩 ( X ) 과 다르게 겔 to 랩 형태의 신개념 볼라보 랩핑 겔 ( O ) 입니다 ! 하얀 크림을 얼굴에 바른 뒤 시간이 지나 투명해지면 떼어내는 그런 종류들과 완전 다른거 보이죠 ! 즉, 볼라보 랩핑겔은 인위적인 " 유분막 " 을 만들지 않죠 ! 대부분의 크림to겔 마스크는 바르자마자 떼어보면 광처럼 보이는 유분 이 생기지만 볼라보 랩핑은 바르자마자 떼면 전혀 유분기가 없이 산뜻 하죠 ? 즉 , 기름으로 광을 ' 칠하는 ' 제품이아니예요 X 얼굴에 ' 방패막 '을 씌우는 제품이죠 O 그래서 마스크팩과는 사용법도 다릅니다 ★★ 유분막을 생성하게 되면 크림 등 기초화장을 바르는데 여러가지 제약이 생기지만 , 볼라보 랩핑겔의 경우 유분없는 방패막을 생성하기에 기초화장 후에 사용하기 편하죠 . 더 자세한 사용법은 여기를 확인해주세요 ! 또하나의 차이점은 바로 전성분 에 있어요 ! 바르고 금방 떼어내는 제품이 아니라 " 밤사이 내내 " 얼굴 위에 필름막 형태로 얼굴과 닿아있으니 성분이 너무너무 중요 하겠죠 . 무조건 많은 성분 이 들어가는게 좋을까요 ? 더 많은 성분을 넣으면 원가 도 더 비쌀까요 ? 절.대. 아.니.요 !!! 성분 가짓수가 늘어나면 그만큼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킬 요소도 늘어나는 것이구요 , A성분 100ppm , B 성분 1000ppm ... 이렇게 자잘자잘하게 많은 성분을 넣는 것은 크게 의미도 없죠 . (ex. 더 좋은 향을 내기위해 향료를 더 많이 넣는다면 향은 좋아질지언정 피부에는 위협이 되겠죠 ? ) 그래서 볼라보 랩핑의 전성분은 단 13 개 !! 많은 분들이 신뢰하시는 ' 화해 ' 에서도 볼 수 있듯이 오로지 피부만을 생각한 성분 배합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트러블 , 알러지 위험 요소를 줄이기 위한 볼라보의 노력 ! 그 흔한 향료 조차 찾아볼 수 없죠 ? 이렇듯 전성분은 단순화 한 반면 , 성분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비용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메인 성분에는 과감한 투자를 했어요 . 굳이 정제수 ( = 물 ) 대신 비타민나무수를 택하는 등 , 컨셉 보다는 피부 를 먼저 생각했다구요 !! 이건 정말 자랑하고 싶어요 !! - 어떤 경로로 볼라보랩핑을 만나게 되셨는지 몰라도 , 이러한 볼라보의 노력을 알아주십사 ~ 하고 오늘도 소식방에 글 남겨봅니다 : ) 부디 볼라보가 피부관리의 좋은 루틴템이 되어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
운영자
2024.11.20

[✍️ 볼라보 랩핑겔 ] 사용법 !
안녕하세요 !! 소식방에 또 찾아왔어요 !!! 저희는 요즘 볼라보 랩핑에 대한 후기를 읽어 보는 재미에 푹 - 빠져 있는데요 , 후기가 아주 극 과 극 이예요 - 너무너무 좋다는 사람 , 그리고 잘 모르겠다는 사람 ! 어쩌면 이건 저희가 < 기대했던 반응 > 인지도 모르겠어요 ! 볼라보랩핑은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기대 이상이상이상이상의 효과를 낼 수도 , 기대 이하의 효과를 낼 수 도 있는 요물템이기 때문이죠 ;-) 특히 ' 잘 모르겠어요 ' 라는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과 연락이 닿아 개인적인 상담을 해보면 , 대부분은 이렇게 사용하셨더라구요 !?!? 1. 제품 도포후 아침에 떼어내야 하는데 , 30분쯤 있다 떼어내보고서는 어라 ?? 광이 전혀 안나네 ????? 라고 생각하신 경우 . ( = 광 내는 랩핑팩을 생각하신거죠 !? 마스크팩과 전.혀.다.릅.니.다 !!! 볼라보 랩핑은 광을 칠해주는 제품이 아닌 피부의 시간을 건강하게 돌려 자연적인 광을 찾아주는 제품입니다 . 바르자마자 광이 난다면 , 그건 유분이고 오일 성분이죠 ? 볼라보 랩핑은 그렇게 발라서 광을 내는 제품이 아니기에 ! 바르자마자 랩을 떼어낸다면 광은 전혀 나지 않는게 당연하다 !! 이런 말이지요 ㅎㅎㅎ ) 2. 혹은 기초를 바르지 않고 그냥 스킨 다음 바로 랩핑을 하신경우 ! ( = 안됩니다 ! 크림까지 다 바르신 다음 랩핑겔을 바르셔야 합니다 !!! 랩핑겔을 흡수시키는게 아니라 그 전에 바른 화장품들을 흡수시키는 랩핑관리 개념 이예요. 따라서 랩핑이 전에 바르는 제품이 아주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 🚨 그래서 !!!! 랩핑겔 사용 전 제일 먼저 하셔야 할 일이 있어용! 세안 후 > 평소 하시던 스킨케어 단계 > 크림까지 마무리해준 후 랩핑이를 도포해 주셔야 해용! 그리고 아침에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 (이렇게 안 하시구 랩핑이 떼어낼 때 광이 안나요 .. 아파요 .. 등등을 말씀하시면 너어어무 속상해요😭) 이 두가지만 체크해보셔도 훨씬 더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실거예요 !! 다시 말씀드리지만 , 볼라보 랩핑은 단순히 얼굴에 유분을 더해 '칠해주는' 광 을 만드는게 아닌 X 유효성분을 '흡수시켜' 광을 찾아주는 제품이거든요 O 한마디로 , 볼라보 피니쉬 랩핑겔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너무너무너무너무 효과를 많이 볼 수 있는 제품이예요 ! 그래서 요번 페이지에서는 , 볼라보 랩핑 겔을 어떻게 더 잘 사용할 수 있을지 , 아주 자세하게 적어 드릴테니 눈 크~~~게 뜨고 !!! 하나도 놓치지 말고 잘 따라오시기예요 ~~~ 1. 병을 쥐어 짜지 마세요 ! 아주 가끔 ... 케이스 몸통을 쥐어 짜고 내용물이 안나와서 어찌 쓰라는 말이냐 !!! 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ㅜ 특허받은 케이스 로 , 병 + 스포이드 일체형 이예요. 본품 위를 잘 보시면 고무 스포이드가 있어요 . 고무스포이드를 가볍게 눌러주세요 양 옆이 아닌! 가운데 부분 을 눌러주세요! (살짝만 눌러 주셔도 잘 나와요) 사용하다가 고무 스포이드 부분이 들어갔다면? 케이스 위 <고무 스포이드>부분은 분리가 되어요! 고무 스포이드 부분을 열어 안쪽에서 눌러 펴주세요! 끝까지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2. 잠깐만 ! 맨얼굴에 랩핑 금지 ! 잠깐만요 !!!! 혹시 크림 안바르고 랩핑이 씌우려는거 아니시죠 ???? 다시 한번 더 강조 ! 이 제품은 일반 필오프팩과 전.혀.다.른 제품입니다 !! 무언가를 " 랩핑 " 하는 제품인데 , 아무것도 안바르고 그냥 랩핑하시면 피부만 답답할 뿐이죠 !! 토너/스킨 > 앰플/에센스/세럼 > 로션 > 크림 .. 평소에 바르시던대로 기초 케어 해주세요. 여기서 팁 하나를 드리자면 , 크림은 평소보다 양을 적게 바르면 편해요. 그러나 크림을 패스하는 것은 안됩니다 ! 꼭꼭 크림까지 다 발라주시기예요 !!!! 평소에 하듯 적당히 화장품을 흡수 시킨 다음 !! 그다음에 !! 비로소 랩핑을 할 시간이라구요 !!!! 3. 양조절 고민이시라구요 ? 처음이면 양 조절도 고민이 되실텐데요 , 볼라보 랩핑겔이 타 필요프 랩핑 마스크와 달리 좋은 점 중 하나가 바로 발림성 인거 아세요 ? 유분 크림 타입의 필요프팩은 주로 두툼하게 크림처럼 올라가죠 ? 그럼 마르는 시간도 더 걸리고 몇번 못바르고 금방 한통이 사라져서 같은 양이라고 하더라도, 볼라보랩핑 대비 사용가능 횟수가 적어져요. BUT !! 볼라보 랩핑은 흐르는 겔 타입 !! 올려놓으면 뭉침 없이 고루 잘 발려서 과하게 양을 쓸 이유도 없고 같은 양이라도 훨씬 더 오래 쓸 수 있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 스파츌라를 이용해 펴발라주는거 예요. 팁을 하나 드리자면 , 얇게 바르면 더 빨리마르고 땡기는 느낌도 덜 하지만 , 아침에 떼어내기가 좀 힘들구요 두껍게 바를수록 리프팅감이 심해져서 얼굴이 땡긴다고 느껴질 수 있어요. 대신 마르는 속도도 좀 더 걸려요. 반면 아침에 떼어내기는 훨씬 수월하죠. 한겹 , 두겹 , 세겹 .. 발라보시고 가장 기분 좋은 강도를 찾아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 바르는 양의 정답은 없어요 ! 4. 잘 안마른다고 느껴진다면 ? 일반적으로 10분 ~ 20분 사이에 마릅니다 ! 하지만 난 유독 잘 안마르는데 ??? 라고 느껴지신다면 , 팁을 하나 드릴께요 !! 1. 더 얇게 바른다 당연하죠 ? 두껍게 바를 수록 더 늦게 마르니까요 ! 2. 크림을 얇게 바른다 . 크림을 너무 두껍게 바르지 마세요 . 평소보다 크림양을 살짝 줄여주시면 훨씬 더 랩핑막 형성이 잘 된답니다. 3. 기초케어를 흡수시킨다. ~ 크림까지. 기초케어가 그래도 어느정도 흡수된 다음에 랩핑해주셔야해요. 그렇지 않으면 크림과 랩핑이 섞여버리는 현상이 생기니까요 ! 3. 크림을 바꾼다 . 아주 드문 경우긴 한데 , 사용하시는 크림에 랩핑막 형성하는것에 방해를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경우가 있어요. 만약 크림 바른 후 랩핑을 발랐는데 1시간이 지나도 2시간이 지나도 마를 기미가 안보이고 그냥 겔 그대로다 ??? 이런 경우는 랩핑과의 호환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아주 드물지만 그런 경우가 있어요 . 모든 크림 100% 맞출 수 없기에 아주 일부 크림 중에 이런 현상이 있어요 . 다른 크림과 함께 랩핑해주세요 ! 5. 그 외 꿀팁들 ! ( .. 11/13 작성중 내용은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
운영자
2024.11.12

[볼라보 랩핑겔] 비하인드 스토리 !
볼라보 피니쉬 랩핑겔이 세상에 나와 이렇게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걸 보니 세상 뿌듯하고 감사하면서도 , 역시 우리의 생각이 맞았구나 ! 싶어요 . 볼라보 랩핑이의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 , 아는 분들은 아시고 모르는 분들은 모르실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잠깐 들려드릴까해요 : ) " 볼라보 " 라는 이름이 라끄본 x 콜라보 , 즉 고객님들과 함께 . 콜라보 한다는 마음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브랜드 잖아요 ? 볼라보의 첫 제품인 볼라보 랩핑겔 역시 , 우리 " 함께 " 만들어진 제품이랍니다 . 찐 후기 들을 잠깐 봐주세요 !! ▼ ( 조작 없는 100% 고객 실 후기로 , 네이버 카페에서도 확인 가능하십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너무나 많은 극찬 속에서도 , 저희의 마음 한켠에서는 조금만 더 .. 조금만 더 ... 보완을 해볼까하는 욕심이 생겼어요 . 특히 용량이 적어 아껴쓴다는 말씀들 많이 하셔서 이 부분도 늘 마음에 걸리더라구요 !! 그리하여 탄생한 볼라보 랩핑이는 , 오샤레패밀리가 지나가며 해주셨던 소소한 이야기들이라도 모두 귀담아 듣고 반영하여 세상에 나오게 된 거랍니다 !! 용량 우선 기존 30 ml 용량이 너무 적어 -> 50 ml 로 용량을 대폭늘렸어요. 전성분 정제수 (물) 을-> 비타민나무수로 변경하는 등 성분에 있어 대폭 수정이 있었어요. 기존 일부 고객님들은눈시림 / 피부 따가움을 말씀하셨는데 이런 부분들도 전성분 변경으로 잡아내어 순딩이 랩핑이로 재탄생 하게 되었답니다 :) 가격 더 보완되고 수정되었지만 가격은 다운 ! 소비자가격 68,000 (30ml) 에서 소비자가격 42.000 (50ml) 원 으로 가격적 부담은 훨씬 낮췄구요.!! 용기 또한 기존에 분리현상이 심하던 용기 불량을 수정하기 위해 용기도 변경하였지요. " 볼라보 Bollabo " 라는 브랜드는 라끄본의 확장 브랜드로 , 라끄본 콜라보 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기존 라끄본이 오로지 피부에 좋은 것만 ,자연에서 찾아 과학으로 탄생시키는메미른 피부에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솔루션 브랜드 였다면 ,이번 볼라보는 ,라끄본과 x 고객님들과의 콜라보 라는 뜻을 가지고 런칭한 브랜드예요 .즉 , 제품을 출시한 다음 이런 제품을 만들었어요 ~~~ 하고 소개하는 브랜드가 아닌 !!고객님들의 필요에 의해 만들어지는 고객과의 콜라보 브랜드 랄까요 ? 일반적인 타 브랜드와는 달리 ,'오샤레라이프' 가 셀러로도 활동을 하기에많은 소비자들과 접점에 닿아있잖아요. 그래서 , 이런이런 제품이 필요해요 ~~ 하는 이야기를 참 많이 듣고 있거든요 .이제는 고객님들이 요청 주시는 고객니즈에 기반하여 제품을 출시하는 형태로 순서를 바꿔볼까해요.그리고 바로 그 <고객주도형> 브랜드 가볼라보가 되는 것이지요 ♥ 스킨케어를 끝내고 , 잠들기 전 마지막 단계 !! 그동안 베개에 크림이 묻을까 , 이불에 크림이 뺏길까 , 공기중에 화장품이 다 날아갈까 .. 잠들기가 영 ~~~ 찝찝하셨던 분들 !! 공들여 바른 화장품을 공기에도, 베개에도, 이불에도 , 그 어디에도 빼앗기지마세요 !! 랩핑이로 한겹 싸악 ~~~ 씌워두면 나의 화장품들이 오롯이 !! 내 피부속에 쏙쏙 !! 흡수되는 그 경험 !! 아침에 랩핑이를 벗을때 어머 내 피부가 이렇게 좋았나 ?? 밤 사이 달라지는 그 느낌 !! 이제 볼라보 랩핑겔 !! 로 함께 하시죠 ♥♥♥
운영자
2024.10.23